영화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TOP 7 안내(+최신 업데이트)

요즘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들이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는데요, 요즘은 시대가 빠르게 변해감에 따라 넷플릭스, 쿠팡 플레이 등 유료로 결제하여 영화를 볼 수 있는 여러 OTT 플랫폼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제공하는 사이트들이 있는데요, 영화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중 이용량이 가장 많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 TOP 7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가 이전하거나 폐쇄됨에 따라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도 진행합니다.

영화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TOP 7

영화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아래에서 추천해드릴테니 방문하셔서 마음에 드시는 곳을 찾아 자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이트가 폐쇄되거나 이전함에 따라 주기적으로 업데이트가 진행 됩니다.

코리안즈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코리안즈
영화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코리안즈

코리안즈는 다시보기 사이트를 자주 이용하신다면 한번쯤 사용해보셨을 법한 영화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입니다.

각종 드라마, 영화, 예능들이 빠르게 업데이트되는 이용량이 많은 다시보기 사이트들 중 하나입니다.

피클티비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피클티비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피클티비

피클티비는 해외, 국내 최신 영화들을 다시보기 할 수 있는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로 이용량이 높은 사이트들 중 하나입니다.

실시간 영화 인기 컨텐츠 및 주간 인기 영화 컨텐츠도 알아볼 수 있으며 장르별로 년도 별로 개봉된 영화들을 찾아볼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펀링크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펀링크
영화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펀링크

펀링크는 이전에 ‘영화조타’ 라는 이름의 사이트로 운영되다가 개편된 영화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입니다.

신작영화, 오늘의 추천 영화, 역대 한국 영화 인기 순위 및 역대 해외 영화 인기순위들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누누티비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누누티비
영화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누누티비

누누티비는 다시보기 사이트 중 가장 이용량이 많은 다시보기 사이트 중 하나인데요, 많은 최신 영화들이 빠르게 업데이트 되니 개봉된지 얼마 지나지 않은 영화를 찾고 있다면 누누티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이비누닷컴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마이비누닷컴
영화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마이비누닷컴

마이비누닷컴은 최신 영화는 물론이고 평점이 높았던 과거의 명작 영화들을 보는데에 최적의 영화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입니다.

한국 영화는 물론이고 해외 영화들까지 월간 TOP 10 영화들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소나기티비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소나기티비
영화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소나기티비

소나기 티비는 각종 최신 영화 및 영상들을 볼 수 있는 다시보기 사이트로, 사용자가 많은 다시보기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티비착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티비착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티비착

티비착은 각종 스포츠, 영화들을 최신 VOD 다시보기 할 수 있는 사이트로 사용량이 높은 오래된 다시보기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이렇게 영화 다시보기 무료 시청 사이트 TOP 7 알아봤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영화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어디인가요?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중 무료로 볼 수 있는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에는 다음과 같은 사이트가 있습니다.
코리안즈, 피클티비, 티비착, 소나기티비, 누누티비, 펀링크 등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과 링크는 본문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